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 

 

요새 달빛조각사 읽고 있는데 너무 꿀잼이네요 ㅋㅋㅋ

지금은 55권 읽고 있는데, 예전보다는 좀 못하더라도(조금 루즈한 느낌?)

그래도 여전히 재밌습니다 ㅎㅎㅎ

정말 한 10년 가까이 전에 처음 본 것 같은데,

벌써 몇회독인지 모르겠네요 ㅋㅋㅋ

달빛조각사도 슬슬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것 같은데...

아마 60권 이전에 결말이 나리라 생각이 듭니다.

 

제가 지금 읽고 있는 55권을 공수해 왔습니다.

재밌게 보세요~

달빛조각사 55권 텍본.zip
0.05MB

 

 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